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우체국보험

허리허리업 2019. 10. 2. 13:22

우체국보험

 

>> 30개 보험사 내 보험료 비교하기 [바로가기 클릭]<<













우체국보험 고객으로부터 불평을 들으면 귀중한 것을 받는 것처럼 기뻐할 수 있도록 불평이 곧 선물이라

고객으로부터 불평을 들으면 귀중한 것을 받는 것처럼 기뻐할 수 있도록 불평이 곧 선물이라 우체국보험
는 개념을 당연하게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. 선물을 받을 때처럼 받자마자 고마워해야 한다. 우체국보험
- Janelle M. Barlow, TMI사 회장 우체국보험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7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글 보관함